잡담

체크카드 결제취소를 하면 언제 입금이

맑음과흐림 2013. 11. 7. 00:30
반응형

G마켓에서 물건을 하나 구입했다. 결제를 마치고 확인을 하는데.. 하는데. 잘못되었다. 내가 살려는 물건이 아니었다. 쇼핑정보로 가서 결제취소를 눌렀다. 결제를 취소하는 과정은 간단했다. 취소하겠냐고 물었는데 예 선택을 하자 처리가 되었다. 취소 처리중이라고 표시되더니 잠시후에 완료가 되었다. 결제를 취소하면 돈은 언제 입금이 될까? 체크카드이니 하루는 걸릴걸로 예상했다. 확인을 해보니 다시 돈이 들어와 있었다. 결제를 곧바로 취소하면 체크카드도 바로 입금이 되는걸 처음 알았다. 이걸 이제야 알다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