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일상

다른 사람들은 받았다는데? 나도 부산 재난기본 소득 받았다

맑음과흐림 2020. 4. 22. 09:31
반응형

부산시 기장군청에서 지급하는 재난 소득을 어제( 4월 21일) 자로 받았다. 지원금 규모(라고 말하니 이상하지만) 10만 원.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냐? 크게 느껴지는 사람도 있을 테고.  

 

 

어제 기장군청 복지기획팀으로(051-709-4315) 전화를 걸었다. 어머니가 다른 사람들은 지급받았다는데 아직 못 받았다고 해서 말이다. 나는 신청이 폭주하고 지연되고 있으니 기다려보자고 했지만. 누락되었을 수 있다고 해서 결국 전화를 걸었다. 예상대로 전화를 받지 않았다. 지금이 정상적으로 통화가 될 상황이 아니니까. 

 

 

어제부로 지급이 되었기에 전화를 할 필요가 없었다. 이 돈으로 피자나 한 판 사먹어 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