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BBQ 황금 올리브 치킨 주문후기

맑음과흐림 2014. 6. 23. 12:30
반응형

 

일요일,동네에 있는 BBQ치킨에 전화를 걸었다. 오전에 전화를 걸었으나 받지 않았다. 하긴 오전에 치킨을 먹을 사람은 많지 않겠지.

영업을 시작하기에는 이르기도 하고.  치킨집은 몇 시부터 문을 여는지 생각해보지 않았다. 오후 1시쯤이 되어서 전화를 걸니 받았다.

'후라이드 한 마리 배달해주세요' 주문을 한 뒤 대략 40분 정도 있으니 도착했다. 배달온 사람은 40대 남성쯤으로 보였다. 전화를 받던 사람의 목소리가 중년 여성으로 보였으니 부부가 하는걸로 보인다.

 

콜라 한 병, 치킨 무 하나.비비큐 양념소스 치킨 2개, 황금 올리브 치킨이 들어있는 구성이다. 가격은 16,000원이었다. 맛은 뭐. 프라이드 맛이다. 닭맛이 어디 가겠는가? 황금 올리브 치킨이라고 하는데 일반 프라이드와 차이점은 잘 모르겠다. 올리브를 썼겠지.

 

BBQ 황금 올리브 치킨 (프라이드)

 

 

최근에 유심히 보게 된. 프라이드 치킨 모양. 잘 보면 치킨에 물결무늬가 있다. 이 물결 무늬도 그냥 되는게 아니다.

 

 

BBQ 황금 올리브 치킨 (프라이드) 양념소스

 

 

비비큐 양념치킨 소스. 찍어 먹으면 양념소스 맛이 난다.

 

BBQ 치킨무

 

치킨무가 들어있다.

 

BBQ 황금 올리브 치킨 (프라이드)

 

치킨 

 

BBQ 치킨 영수증

 

영수증

 

반응형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도 비빔면 시식 후기  (0) 2014.06.26
기장군청에 가보다  (0) 2014.06.22
다이소 검정넥타이 일반형  (0) 2014.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