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건물

이디야커피 명장점에서 아메리카노를

맑음과흐림 2015. 1. 2. 13:30
반응형

이디야커피 명장점은 조양아파트와 GS슈퍼마켓 사이에 있다. 원래 이 자리는 목욕탕인 조양탕이 있던 장소였다. 조양탕이라고 크게 써진 굴뚝이 있었는데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다. 자세히 보지 않았다. 조양탕은 명장동에서 꽤 오랫동안 유지했으나 아쿠아 대중탕이 생긴 이후로 경쟁력이 떨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 목욕탕이 폐점한 뒤로 한 동안 방치되다가 카페가 되었다. 어! 삼거리에 있던 고기집(국제 파크 아파트)에 있던 고기집의 간판이 바뀌었다. 여기는 올 때 마다 가게가 변하는거 같다.

 

 

야외에서 할 일도 없고, 겨울 찬바람이 생생 불어서 따뜻한 곳에서 몸을 녹이고 싶었다. 이디야 커피에 갔을 때는 휴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있었다.카페 내부는 아담한 편. 입구에서 오른편에서 주문을 받고, 맞은편(창가)쪽에서는 테이블이 놓여져 있다. 일반 도로라 경치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다.

구석에서는 노트북을 가져온 사람이 무언가를 열심히 타이핑하고 있었다. 과제를 하는것인지. 늘 그렇듯 아메리카노를 시켰다.

 

이디야커피 명장점

 

벽에 붙은 컵 장식.

 

이디야커피 명장점

아메리카노를 두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