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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국민카드) 결제시 문자메시지로 제공되던 알림서비스가 유료로 변경이 되었다. 7월 1일 부터는 문자 알림서비스를 사용하면 요금이 부과된다. 사용하지 않는 카드가 있다면 알림서비스를 해지 할 수 있다. 국민카드 홈페이 로그인을 한 후, 검색창에 알림서비스 입력한다. SMS 서비스 수신 여부 변경학목을 클릭한다.
수신 여부 변경
시버스 신청 내역이 보인다. 이름, 전화번호, 신청일, 결제방식이 있다.
본인확인을 위해서 카드 번호와 CVC2 , 비밀번호를 입력한다.
본인인증이 확인되면 문자 메시지 알림서비스가 해지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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