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일상

미납된 보험료 전화로 납부가 된다

맑음과흐림 2018. 5. 28. 10:44
반응형

보험료가 미납되었다는 통지서가 왔다. 4월 보험료가 납입되지 않았다고 하는 내용. 2회 보험료 미납이 되면 보험계약 효력이 상실된다는 고지. 알았다. 낼께.



우선, 내가 보험료를 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상담전화를 통해서 상담원 연결. 확인 결과 내지 않았다고. 전화상으로 바로 납입이 된다. 



즉시 출금을 요청하면 본인명의 계좌와 계자번호를 요청한다. 출금에 대한 동의를 받고 나면 계좌에서 돈이 쏙.  내야할 돈인데 나갈 때면 왜 이리 아까울까?



카톡으로도 알려주는구나. 친절하다고 해야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