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6 94

[라디오스타 20120125] 유세윤 최측근 특집 / 장동민, 유상무, 김준호, 김대희, 홍인규

266회 라디오 스타 다시보기 MC :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유세윤, 조규현 게스트 : 김준호, 김대희, 장동민, 유상무, 홍인규 김구라가 땀 뻘뻘 흘리며 당황한 엄청난 과거(?)는 과연 무엇일까?! 후배에게도 사다리 타기로 밥 사는 짠돌이 김대희, 장난감 몇 개로 홍인규를 울린 그만의 근검절약 비법은? 라디오스타의 레전드라 믿고 사는 개그맨 유상무! ‘개그를 그만 하고 싶었다.’ 유상무의 폭탄 발언과 옹달샘의 미래는?! 치명적인 옴므파탈(?) 장동민에게 빠졌던 A급 여배우는 누구? 위기에 처한(?) 장동민을 구하기 위한 라디오스타 DJ들의 피나는 노력?! ※ 라디오스타 다시보기는 mbc가 공개한 영상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선크림을 발라야 하는 계절

햇살이 뜨겁게 느껴지는 시기이다. 기온이 한창 올라갈 때는 가만히 있어도 덥다. 쟁여놓았던 선풍기도 꺼내고 여름옷을 꺼내놓았다. 밖으로 나가기전에 선크림을 발라주어야 하는 때이다. 원래 선크림을 바르지 안았지만. 햇빛화상을 입기도 했고 자외선을 피하는게 좋다고 해서 바르기 시작했다. 크림을 바르면 끈적끈적한 느낌이 들어서 싫어하지만 어쩔 수 없다. 선크림이 뭐가 좋은지 몰라서 어머니게에 부탁을 했는데 마몽드 에브리데이 선트림 SPF50+ PA+++를 사오셨다. 제품에 적힌바로는 성능 효과 :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 사용방법 : 적당량을 취해서 피부에 골고루 발라준다. FREE 처방(이게 무슨 뜻이지?) :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타르색소. 주의사항 :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서 사용. 매일 ..

사소한 일상 2014.06.29

[라디오스타 20120118] 뿌리 깊은 명품 배우 특집 / 안석환, 한상진, 박철민

265회 라디오 스타 다시보기- 안석환, 한상진, 박철민 MC :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유세윤, 조규현 게스트 : 안석환, 박철민, 한상진 안석환과 한석규의 오랜 인연! 배신까지 서슴지 않는 ‘아부’의 힘(?) ‘구라인’에서 한상진이 살아남는 비결! ‘물의왕’ 재력가 아버지 덕분!? 모두를 웃고 울린 박철민! 자장면 하나로 폭풍 감동~! ※ 라디오스타 다시보기는 mbc가 공개한 영상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여름을 피하자! 쿨토시 사용

지난 여름 여행 때 햇빛에 팔이 탔던 일이 있다. 차를 타고 이동을 해야 할 때 움직일 수 가 없으니 꼼짝없이 햇빛에 노출되어야 했다. 올해 여름에는 같은 일을 피하고자 쿨토시를 구입했다. 어딜가나 팔겠지만 배송비 무료에 2,000원도 안되는 가격이다. 골프, 등산, 낚시, 운전,사이클, 테니스,축구, 야구와 같은 활동시 팔 뿐만 이나라 다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사용시 유의사항. 표백제 사용금지, 섬유유연제 사용금지,중서세제로 세탁 그늘에서 건조. 착용해보니 착 달라 붙는다. 쿨토시와 선크림으로 피부보호는 되겠지. 재질은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MADE IN KOREA 쿨토시 착용. 얇고 안이 비친다.

잡담 2014.06.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