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일상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보고. 여자친구 보려고 하다가

맑음과흐림 2015. 11. 1. 21:00
반응형

이 축제 이름부터 말하면. 정관 생태하천 문화체험. 맞나? 검색을 하니까 생태하천 학습문화축제였다. 축제명이 너무 길어 입에 붙지가 않는다.

 

뭘 말하고 싶은지는 알겠는데 생태,하천, 학습, 문화 이 단어를 전부 다 사용해야 할까? 요리로 치자면 있어 보이는 재료를 다 갖다 부은거 같다.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줄어야 하지 않을까

 

오늘(일요일)이 2일차 였는데 토요일에는 불꽃놀이도 하더라. 무한도전 보고 난 후 펑펑 소리가 터져서 깜놀. 정관에서 이제 불꽃놀이도 하는구나.

 

행사장소는 중앙공원이다. 중앙공원에 서 있던 조형물이 치워진 이후로는 행사가 자주 열리고 있다.

 

축제명 답게 학습과 체험을 강조한 듯하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가 많아서 인지 부모 손을 붙잡은 꼬마들이 많았다.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아버지가 연 날려 주는 모습이 많았는데, 어릴적 생각난다. 옛날에는 연 많이 날렸는데 지금은 어떻게 날리는지도 모르겠다.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허수아비 만들기 체험. 만든 아이들이 정서가  담겨져 있다. 다들 봐서 알겠지만 허수아비는 참새를 쫓지 못한다. 오히려 편한 휴식터가 된다.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중앙공원 아래에서도 체험 부스가 있었다. 작품 및 가훈 써주기. 일자리 부스도 있었는데 축제에 누가 일자리를 신경쓸까?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오랜된 나무 사진 전시회. 마을 마다 한 그루식 있는 고목들을 사진에 담았다.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

 

중앙공원 무대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가요제가 시작하기전이라 사람이 없다.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리허설 장면. 아마 이 친구들이 여자친구인거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다. 여자친구는 꽈당 그 사건말고는 모른다. 걸그룹이 워낙 많아서 누가 누군지 알 수 없다.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무대스태프로 추청.  별다른 안전 장비도 없이 성큼성큼 올라갔다.

 

 높이가 아파트 3~4층 정도는 되 보이는데 무섭지 않으려나?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행사 시작되기전.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 축제를

 

MC인 이봉원. 행사든 뭐든 닥치는 대로 해서 빚을 다 갚았다고 하던데.

 

오랜시간이 지나서야 가요제가 시작되었다. 플랜카드에는 분명 5시에 여자친구라 적혀 있었는데 시작이 6시 40분이었다. 낚시한거여?  쌀쌀해진 날씨 때문인지 사람들이 가요제에 모인 생각보다 적었다. 1/3정도 채워져 있고 뒷부분은 많이 비어있었다. 서서 보는 사람까지 합하면 반정도는 채워질 듯 한데.

 

 

쇼를 볼려고 했다면 편했을 것이다.  5시로 알고 갔다가 기다리는게 지루했다.  MC소개와 첫 노래만 보고 집으로 와버려 본 공연이 어떤지는 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