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관도서관 내년 부터 휴일이 변경된다.

맑음과흐림 2023. 12. 5. 20:21
반응형

정관도서관에 갔다.  4층 열람실 앞에 있던 책상이 사라져 있었다. 이곳은 노인들이 있던 곳이다. 아마도 노인 일자리 일환으로 도우미를 한 것 같은데. 사실 그분들이 하는 일은 없어 보였다. 앉아만 있다가 갔는데. 오늘 보니까 사라져 있었다. 아마도 기간이 다 끝나서 해산이 된 것 같았다.

정관도서관 4층
요기에 앉아서 있던 사람들이 있었지만.
한 쪽으로 치워진 책상.
이 책상에 앉아 있었다.
도서관 운영시간 변경 안내문.
운영시간 변경 안내.

 

 

정관 도서관 운영시간이 변경된다. 올해는 월요일에 휴무였지만, 내년부터는 매주 월요일 휴무로 변경이 된다. 열람실은 변경되지 않는다고 한다.

 

휴게실 과자.

 

휴게실에 들려서 과자를 먹었다.

 

정관 도서관 하늘

 

정관 도서관 앞에서 바라본 하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