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팁

인터넷으로 국민카드 신청하고 발급받기

맑음과흐림 2014. 2. 22. 11:30
반응형

국민카드를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로그인하고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발급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발급신청 첫 단계는 교통카드와 앱서비스 신청여부를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받는다.

본인인증은 신용카드, 공인인증서, 휴대전화로 가능하다. 기본정보, 결제정보,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카드론 여부를 선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인터넷으로 국민카드 신청하고 발급받기

 

원하는 카드를 선택한다.

 

인터넷으로 국민카드 신청하고 발급받기

 

이름, 주민등록번호, 연락처를 입력한다.

 

인터넷으로 국민카드 신청하고 발급받기

 

신용정보가 조회 및 이용되며 신용정보 조회기록은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수있다.

 

인터넷으로 국민카드 신청하고 발급받기

 

신청유형. 맞는 유형을 선택한다. 여기서는 신규를 선택.

 

인터넷으로 국민카드 신청하고 발급받기

 

인적사항에 대한 정보를 선택한다.

 

인터넷으로 국민카드 신청하고 발급받기

 

결제정보를 입력한다. 국민카드 결제계좌는 다른 은행도 가능하지만 국민은행에 하는게 유리하다.

 

인터넷으로 국민카드 신청하고 발급받기

 

현금카드는 국민은행 계좌일 경우만 가능하다. 카드 비밀 번호를 입력하고 신청한도를 넣는다. 우편물과 카드를 받을 장소를 선택한다. 카드 받을 장소는 자택, 직장, 국민은행 지점을 선택할 수 있다.

 

인터넷으로 국민카드 신청하고 발급받기

 

카드론 동의 여부이다.  원하는 선택을 한다.

 

인터넷으로 국민카드 신청하고 발급받기

 

인터넷으로 국민카드 신용카드 발급이 완료되었다.

 

발급신청이 완료되면 국민카드 심사부(02-6936-4914)에서 전화가 오게 된다. 전화로 간단한 사항을 확인받게 되는데. 이름, 신청한 카드,주민등록 번호 뒷자리, 주소, 문자메시지 여부,직장정보를 확인한다. 확인이 끝나고 신용카드 배송을 기다리면 된다. 카드 개인정보 유출 여파로 발급이 시간이 걸리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