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일상

동양매직 비데 AS 신청하고 수리

맑음과흐림 2015. 2. 7. 06:00
반응형

동양매직 비데를 사용하고 있는데 작동이 안된다. 나는 비데를 잘 사용하지 않지만 고치라는 성화에 못이겨서 AS신청을 했다. 동양매직 AS 접수 전화번호는 1577-7784이다. 자동응답기로 접수받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상담원과 연결된다. 이름과 집주소를 확인하고 AS받을 제품 모델명을 알려주었다. 제품명을 몰랐는데. (비데제품명을 알 사람이 얼마나 될까) BID-930B이다. AS 날짜를 확인받고 기다렸다.

 

 

BID-930B

 

 

AS기사가 와서 비데를 뜯어 보더니 원인을 밝혀내었다. 문제는 노즐이 막혀있었다. 수리를 할려면 노즐을 교체받아야 한다. 노즐 교체 비용은 출장비까지 4만6천원. 윽! 비싸다. 다행히도 AS기간내여서 무료로 수료가 가능했다. 노즐 교체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다. 기사는 비데가 정상적으로 작동함을 확인시켜주었다. 나는 잘 쓰지도 않지만.

 

 

 

교체를 하자 막혔던 물줄기가 힘차게 날아오른다. 수리비용(3만 4천원)은 무료이고 출장비 만 이천원만 받아갔다. AS기사는 친절했고 수리받는데는 20분도 걸리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