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일상

경성대 앞 자비스PC방에서 프린트

맑음과흐림 2017. 2. 2. 14:00
반응형

급하게 출력을 해야할 일이 생겨서 PC방을 찾았다.

 

내가 간 곳은 경성대 맥도날드 6층에 있는 PC방이다.

 

요즘 많이들 사용한다는 선불제 기계를 들여다 놓았다. 여기는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이용권을 구매하고 뽑으려고 했는데 막혀서 알바가 기계를 열어 뽑아주었다.

 

 

경성대 앞 자비스PC방에서 문서출력

 

한시간 당 이용료가 6,00원으로 기억한다. 대학가 앞이라서 역시 싸다.

 

우리동네는 50분에 천원을 받는데 말이다. 출력하는 비용도 저렴했다. 장당 200원.

 

도서관에서 복사카드를 사용하면 장당 50원 받는데 이정도라면 납득할만 하다.

 

종종 찾게 될지도 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