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7/02 3

[라디오스타 20120208] 글로벌 스타 특집 / 사유리, 줄리엔강, 리키김

268회 라디오 스타 다시보기 - 사유리, 줄리엔강, 리키김 사유리, 알고 보니 김구라보다 더 독한 ‘사구라’였다? 오빠의 여자친구도 도망가게 만든 짓궂은 사유리의 실체는? 닭볶음탕 냄새 때문에 제작진에게 증오를 느낀 리키김의 숨겨둔 야수 본능? 천사 같던 줄리엔의 미소도 싹 달아나게 하는, 사유리가 폭로한 줄리엔 강의 그녀는 누구? ※ 라디오스타 다시보기는 mbc가 공개한 영상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아이폰으로 산업은행 계좌 즉시이체

KDB 산업은행 앱을 실행했다. 남는 돈을 박아두었더니 꽤 모였다. 돈 보낼일이 생겨 이체를 실행했다. 이체는 조회/이체 메뉴에서 가능하다.로그인을 하려는데 음.인증서 갱신할 시기가 되었네. 산업은행에서 이체를 하기 위해서는 거래비밀번호와 일회용 비밀번호 생성기가 필요하다. 돈만 넣어두고 잘 안쓰다 보니 거래비밀번호는 늘 잊는다. 뱅킹 메뉴. 로그인을 한다. 인증서 비밀번호를 넣는다. 계좌와 비밀번호 그리고 금액을 입력하고 거래비밀번호와 일회용 비밀번호 생성기에 표시된 번호를 넣는다. 인증서 비밀버호는 넣는다. 이체가 되었다. 카카오톡, 마이피플, 문자메시지로 이체 내용을 전달할 수 있다.

잡담 2014.07.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