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건물

합포구청 부근에 있는 마산조각공원

맑음과흐림 2017. 8. 26. 12:43
반응형

마산합포구청 부근에 일이 있어서 들렸다.  마산에 왔던 일이 있었나?


커피 한잔 마시고 가까이 있는 마산조각공원을 걸었다.


조각공원 앞에 있는 아이파크는 너무 고층이라 주변과 어울리지 않았다.


길 한가운 퍼질러 누워 있던 암컷캐가 참 당황스러웠다.


야! 저리가. 저리가. 해서 들은척 만척이었다.  이녀석이.. ㅡㅡ+


창문을 내려 손을 휘휘 저으니 그제서야 가버렸다.


마산 개


길 한가운데 퍼질서 앉아서 비켜주지 않았던 개.




마산 커피


커피 한잔 마시고.



마산 합포구청 부근



비가 오다 그쳤다.



마산하늘



하늘이 푸르다.





마산만 아이파크 아파트



마산조각공원 앞에 있는 마산만 아이파크 아파트. 


삐죽솟아 있는게 어울리지는 않는데. 



아파트간 거리는 넓네.




마산조각공원



조각공원에 세족탕이 있다. 신기.






마산조각공원 매미침수표지



태풍 매미 침수 표지판.  어디까지 침수되었나 했더니.


마산조각공원 매미침수표지


여기까지 침수되었다.


와 장난아니네.



마산조각공원 장미


장미 조각.



마산조각공원 음악관




마산조각공원 마산음악관



조각공원에 내에 있는 음악관.



마산조각공원



마산조각공원 매미


매미가 다 죽어간다. 여름이 슬슬 지나가는 시기다.


마산조각공원


음악관이 있어서 인지 악기 상이.



마산조각공원


마산조각공원



조각이 많기는 많다.  공원 구경하는 재미는 있다.



마산조각공원


물고기 비상?



마산조각공원



아이파크 앞 정원. 걷기 좋게 만들어 놓았다.



마산조각공원 아이파크 아파트


컨셉은 확실히 있는 듯


마산조각공원 아이파크 아파트


최근에는 연못대신 이런식으로 만드는게 유행인가 보다.



마산조각공원 아이파크 아파트



열대나무가 있는 단지내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