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건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가까운 사천 양지모텔

맑음과흐림 2017. 4. 21. 12:30
반응형

고속버스편으로 우편물을 보내기 위해서 사천시외버스 터미널에 갔다.


내비가 이상하게 안내하는 바람에 길을 헤매었다. 할 수 없이 폰 네비로 참고해서 도착.


급한거라 고속버스편을 이용하는 했는데, 비싸다. 7,000원 할 수 없지. 머.


바쁜 하루라 지쳐서 빨리 쉬고 싶었다.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가장 모텔이 요기, 양지모텔이었다.


다음날 아침에 나갈일이 있어서 사천안으로 들어갈까 생각했지만 다 귀찮았다. 그냥 여기로 가자.


1층 주차장에는 다행히 빈자리가 있었다. 으 그래도 다른 차 때문에 후진주차가 부담스러웠지만


가까스로 주차 성공!


모텔은 4층이다. 하루 숙박비는 40,000원.


문을 열고 들어가니 방은 깨끗하고 좋았다.  TV가 있고 , 인터넷도 된다.



양지모텔 침대

양지모텔 TV

양지모텔 열쇠

양지모텔

양지모텔


냉장고에는 생수 2병, 음료수 2병. 테이블에는 차 2봉, 커피 2봉이 있었다. 일반적인 모텔 기준이다.


전체적으로 시설이 깨끗하고 괜찮았다. 무드등을 비롯해서 스위치로 조작하는 부도 깨끗하고


양지모텔 가보았던 모텔 중에는 상급인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