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3 17

김해공항 국제선 푸드코너 이용후기

김해공항 국제선 터미널에 갔다 왔다. 국내선은 이용해 봤지만 ( 아주 오래전에 )국제선은 처음이다. 항공사 카운터가 로비에 있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커피숍과 푸드코너이다. 한식 푸드코너의 가격은 비싼편이다. 아무래도 공항이라. 패스트 푸드점으로는 롯데리아는 여기에 있다. 가볍게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추가로 햄버거를 먹었다. 공항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다. 음료를 주문하면 제공된 컵으로 콜라와 사이다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 이게 편하네. 롯데리아에서 음료 한잔! 김해공항 국제선 터미널 내부. 일요일이지만 아직은 한산하다. 통신사 로밍센터가 곳곳에 있다. 저녁이 되자 공항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국내선 청사.

거리&건물 2017.03.29

[해외직구] ZTE Trek 2 HD K88, 2만 5천원 할인해서 구입

이베이에서 ZTE Trek 2 HD K88을 61.99 달러에 판매중이다. 이 가격도 저렴하지만 추가적으로 할인받아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지마켓, 옥션을 통해서 바로 구입하면 된다. 배대지를 이용할 필요도 없으니 더 편하다. 현재 10만원 이상 2만원 할인권을 뿌리고 있으니 다운받자. http://ebay.auction.co.kr/?dir=event&menu=170310_ebayday 옥션이 아닌 지마켓에서 구입할 경우. 추가적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베이와 연동이 되어야 하므로 사용에 동의를 하고 쿠폰을 받자. 지마켓에서 구입하면 VIP 쿠폰 5,000원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베이에서 구매시 20,000원 할인, 지마켓으로 결제시 쿠폰으로 5,000원 할인. 그래서 http:..

가격정보 2017.03.15

알뜰폰 헬로모바일 데이터/음성 무제한 33,000원 요금제

헬로모바일에서 한달요금 33,000원에 데이터/음성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했다. 가입조건이 제한이 있는데 매일 선착순 1,000명 총 33,000명 한정이다. 위비카드 만들고 할인하면 만원이 추가로 할인되지만 12개월만 적용된다. 약정, 가입비, 유심비 모두 없다. 조건이 있기는 하지만 확실히 알뜰폰이 저렴하다. 폰을 새로 구입하거나 중고폰을 구하고 알뜰폰에 가입하면 휴대폰 요금을 최대한 절약할 수 있다. 헬로모바일외에도 다양한 알뜰폰 요금이 있으니 찾아보면 된다. http://www.cjhellodirect.com/event/viewEventDetailGuest.do?pgNum=0501&idxOfEvent=169&page=1&pgNum=0501

가격정보 2017.03.14

부경대학교 대운동장을 거닐다

따뜻한 봄.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를 걸었다. 걸었다고 이 학교 학생은 아니다. 부경대학교가 좋은 점이 걷기가 좋다. 부산의 많은 대학교들이 경사진곳에 위치하고 있어 마음편하게 걷기에는 그런데 부경대 대연캠퍼스는 평평하다. 오르막길이 없으니 발이 편하다. 산책하기 좋아서 근처에 들렸다 시간이 나게 되면 부경대를 걷다 나오곤한다. 활기찬 대학생들 보는 모습도 재미가 있고, 부경대는 의외로 외국인 학생으로 추청되는 사람이 종종 보였다. 중국인 유학생은 쉽게 봤는데 백인학생(일것이다. 아마도) 종종 보였다. 뭐. 국적은 당연히 모른다. 정문을 지나 끝으로 가게 되면 대운동장이 있다. 금요일이라 문을 개방시켜 놓았다. 축구게임이 한창 진행중이었고 트랙을 걷는 사람이 보인다. 1,2번은 달리기, 3번에서 6번은 걷..

거리&건물 2017.03.11

법인세 신고를 위해 필요한 서류를 준비

법인세 신고 때문에 준비할 서류를 챙겼다. 골치 아프게도 서류가 제법 필요하다. 처음 준비하는거라 잘 몰라서 헤맸다. 각 기관마다 발급받아야 할 서류가 있다. 발급받을 때 준비해야 하는 서류가 있기도 하고 발급받는 사람이 제한되기도 한다. 1. 은행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서류. 법인카드, 체크카드 내역서. 주거래 은행과 카드가 같다면 받을 수 있다. 잔액증명서와 부채증명서, 이자 배당 원천징수 영수증은 그냥 발급이 안된다. 사업자 등록증 사본과, 법인등기부 등본, 법인인감, 신분증이 필요하다. 은행에 가기전에 위 서류를 먼저 발급받아야 헛걸음을 하지 않는다. 2. 동사무소에서 발급받는 서류. 지방세 납부 내역서 3. 4대보험 월별 산출 내역서가 필요하다. 1. 국민건강보험 관리동단. 전화번호 1577-..

잡담 2017.03.09

거제역에서 동해선 처음 환승을 해보다

일이 있어 법원에 들렸다. 거제역에서 동해선 환승을 처음으로 했다. 거제에서 일광까지 가는 동해선은 이용할 기회가 없었지만 오늘 해보게 되었다. 그래봤자 지하철 이용과 다를바가 없지만 말이다. 지하철과 다른점. 역내에서 동해선으로 바로 환승이 되지 않는다. 지하철에서 환승할 경우 역내에서 다른 길로 걸어가면 되지만 동해선은 지하철을 나와서 이동을 해야 한다. 다른 역은 조금 다를지도 모르겠다. 거제역 역에서 나와 30미터 정도 걸여야 한다. 거제역은 플랫폼까지 가는데 3층을 올라가야 한다. 에스컬레이터를 타야 하니 힘들지는 않지만. 지하철보다 배차간격이 길다. 25분 정도 되는 거 같다. 기다리는 동안 다른 기차가 지나가는 걸 종종 구경할 수 있다. 동해남부선 거제역 입구. 지하철에서 나오야 한다. 에스..

사소한 일상 2017.03.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