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7/12 3

[라디오스타 2012029] <몸짱 우열반> 특집 / 주영훈, 조영구, 전혜빈, 찬성

271회 라디오 스타 다시보기 - 주영훈, 조영구, 전혜빈, 찬성 주영훈, 봉사와 나눔의 삶으로 노는 물(?)이 달라졌다! 그러나 김구라가 건드리기만 하면 그에게서 보이는 지하세계의 그림자? 온갖 소식은 모두 끌어 모아 알고 있는 ‘안테나’ 주영훈! 그가 밝히는 아이돌 스캔들의 모든 것! ‘천상 리포터’ 여배우 타이틀로 제 2의 인생을 사는 전혜빈! 망사스타킹 하나로 전쟁(?)을 일으키고, ‘알몸 팬싸인회’까지 열었다(?)

발냄새 때문에 신발 벗기다 두렵다. 원인과 예방법

무더운 여름 발에 땀이 많이 나는 절이다. 발에 땀이 많이 면 발냄새가 나기 마련. 발냄새가 너무 심하면 식당에서 신발을 벗기가 꺼려질정도이다. 발냄새의 원인은 땀이다. 하지만 발에서 나는 때문에 발냄새가 나지 않는다. 정확하게는 땀을 분해하는 세균 때문이다. 땀으로 신발이 습기에 젖으면 각질이 늘어나고 세균이 땀에 불어난 각질을 분해하면서 악취가 발생한다. 발냄새를 줄이려면 생활 관을 고쳐야 한다. 발냄새가 심하면 바르는 항생제나 알루미늄 클로아드 제제를 사용한다. 이 치료제는 을 막아서 땀을 억제시킨다. 만약 발에 좀이 있다면 무좀치료를 해야 한다. 무좀치료 항진균제를 복용하면서 크림이나 연고를 1일 2회식 꾸준히 발라주어야 한다. 무좀치료는 증상이 호전되었다고 해서 치료를 중단하면 재발되기 쉬우므로..

생활의 팁 2014.07.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