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국민굴비체크카드 (주니어스타, 해피포인트)사용해서 실적공유하기

맑음과흐림 2014. 2. 3. 12:00
반응형

해피포인트 체크카드는 전월 10만원 이상 체크카드 실적이 있으면 다음과 같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 G마켓, 옥션 5% 환급할인 (건당 이용금액 3만원 ~ 10만원까지) (월간 30만원 이용금액까지 할인적용)

◆제너두 둔내 펜션 최대 40% 현장할인 (성수기 10%, 비수기 주중 40% / 주말 30%)(전화 예약시만 할인적용)

◆ CGV,메가박스,프리머스 3천원 환급할인 (건당 이용금액 7천원 이상시) (월2회/연12회)

 

그런데 해피포인트 체크카드는 주니어스타체크와 실적이 공유된다. 해피포인트 체크카드를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주니어스타 체크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S25편의점 10% 환급할인
◆영화공연 CGV 3천원 환급할인
◆ 교육 교보문고 5% 환급할인

 

kb국민 주니어스타 체크카드kb국민 주니어스타 체크카드는 해피포인트 카드와 실적이 공유된다. 해피포인트카드로 10만원 실적이 주니어카드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니어스타 체크카드를 발급받아야 하며 할인혜택에 맞는 카드를 사용해야 한다. 주니어체크카드 실적은 해피포인트와 공유되지 않는다. 해피포인트카드 실적만 공유된다. 굴비체크로 사용하려면

1. 해피포인트 체크카드와 주니어 스타 체크카드를 발급받는다.

2. 해피포인트 체크카드로 10만원 실적을 채워 할인조건을 맞춘다.

3. 할인혜택에 맞는 카드를 사용한다. ( 평소에는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다 교보문고에서는 주니어체크카드를 사용하는 식)

굴비체크카드는 신용카드 실적에서 반영된다. 해피포인트 카드를 사용하면 신용카드 실적으로 인정된다.



반응형